본문 바로가기
취준생과 직장인을 위한 공간

상생소비복권 당첨금 100만원 응모방법 [영수증 복권]

by 직장인 K군 2022. 8. 28.

INTRO

9월 1일 ~ 9월 7일, 7일간 대한민국 동행세일 기간입니다.

 

동행세일 기간은 대형마트, 백화점, 편의 점 등 온오프라인 할인행사를 적극 추진하는데, 지난 몇년간 국민들에 관심을 받지 못했었죠.

 

하지만, 올해는 상생소비복권 행사가 함께 하게되어 많은 모두가 참여할 수 있는 행사가 될 것으로 전망됩니다.

 

상생소비복권 : 영수증 로또 복권

9월 1일 ~ 9월 7일 대한민국 동행세일 기간에 상생소비복권 행사가 함께 시행됩니다.

 

상생소비복권은 영수증이 복권이 되어, 최대상금 100만원을 노려볼 수 있는 모두가 참여 가능한 행사입니다.

 

응모대상 : 전 국민 누구나

소비장소 : 전통시장, 골목상권, 소상공인 판매점 등(식당, 가계, 점포, 상점), 온라인 쇼핑몰 불가

응모방법 :

1) 소비대상 장소에서 3만원 이상 결제 후 영수증 수령

2) PC or 모바일로 상생소비복권.kr 접속

3) 영수증 사진 촬영 후 업로드 후 응모완료 카톡알림 확인

 

상생소비복권 당첨금 및 당첨자 발표

상생소비복권의 당첨금은 1등 500만원, 2등 50만원, 3등 10만원입니다.

 

중기부에서는 많은 사람에게 당첨기회를 부여하고자, 중복당첨 된 경우 가장 높은 당첨금 1회만 지급합니다.

 

최대한 많이 영수증을 등록할 수록 당첨확률은 높아지나, 최대당첨금은 100만원입니다.

 

상생소비복권 당첨자발표는 9월 3주차 전자추첨을 통해 선정 후 발표합니다.

 

원래 로또나 복권 당첨의 경우 제세공과금 22%를 원천징수 후 수령하게 되지만, 상생소비복권은 22% 부과 없이 전액을 수령받을 수 있습니다.

 

상생소비복권 불가업종 및 가계는?

상생소비복권에 응모 불가능한 업종이 있습니다.

 

유흥업소, 전자담배, 성인용품 등 유흥 및 사행성 업종은 모두 제외됩니다.

 

특이하게 해당되지 않는 없종으로는 약국, 한약국에서 사용한 영수증도 상생소바복권 응모가 불가합니다.

 

골프연습장과 스크린골프장연습장에서 발행한 영수증은 응모가능하지만, 골프장(필드)에서 발행한 영수증은 불가능합니다.

 

과거 코로나19 지원금이 사용가능했던 것과 유사하게 소상공인 판매점에 해당하는 프렌차이즈에서 발행된 영수증은 가능할 수 있을것으로 판단됩니다.

 

예를들면, 스타벅스와 같이 직영점 영수증은 불가하지만, 소상공인이 직접 운영하는 프렌차이즈에서 발행된 영수증은 응모가능할 것으로 생각됩니다.

 

상생소비복권.kr 바로가기

 

상생소비복권

7일간 동행축제기간 소비 후 응모

www.xn--zf0b650ay2a1ye9ds7b.kr

 

댓글